반응형

한국



1



30대 여성백수 정부지원ㅋㅋㅋㅋㅋ





2



성인지,성평등 감수성교육 생성하는 집단 1년연장 ㅋㅋㅋ






3



미국주인님의 명령을 받들어





4



성소수자 안내서에 한국교회가 참여





5



퀴어축제 또한 열심히 열고있다 ㅋㅋㅋㅋㅋㅋ



그에 비해



중국




6



시진핑이 위 발언후 노빠구로 불도저처럼 짱녀들 밀어버리는중





7







8



짱국 이대녀들 처울던 말던 여성들 편에서서 정책 짜고 여성편들던 고위 여성관료까지
남성우대정책하게 세뇌시켜버림 ㅋㅋㅋㅋㅋㅋ


















9




아.. 그저




























10



11





부 진 장 강 곤 곤 래
不盡長江滾滾來
끝없는 장강(양쯔강)의 물은 도도히 흐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