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근데 저거 좀더 캐보자면

알 카포네는 우유 사업을 통해 유통망을 세우고
그걸 기반으로 "밀주 사업"을 하는게 진짜 목적이었음


우유 유통할 때 신선도를 철저히 유지한 이유?
괜히 우유 문제로 국가기관에서 감사 오면 밀주사업이 들통나니까


우유 유통기한 표기 입법화를 추진한 이유?
미리 유통기한 표시할 수단을 마련 해 놓고 입법을 추진하면 다른 사업체들이 법에 맞추기 위해 유통기한 표기하는 공정을 추가하는 동안 유통망을 싹 뺏으려고


사실 우유 사업 자체는 별로 돈이 안됐고
우유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적자에 가까운 자금을 쏟았다는 말도 있음



일단 우유 산업의 유통과 품질 유지에 기여를 한건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사업 > 회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그룹 창업주 신격호 회장의 면접 일화  (0) 2023.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