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blog.kakaocdn.net/dn/1SGZJ/btsorjIrZFq/HnVvOd2WVHaHoFZmGXILK0/img.jpg)
![](https://blog.kakaocdn.net/dn/ye7AJ/btsonJIAatM/qZz1MWfOHHVwPG2BmKtWP0/img.jpg)
근데 저거 좀더 캐보자면
알 카포네는 우유 사업을 통해 유통망을 세우고
그걸 기반으로 "밀주 사업"을 하는게 진짜 목적이었음
우유 유통할 때 신선도를 철저히 유지한 이유?
괜히 우유 문제로 국가기관에서 감사 오면 밀주사업이 들통나니까
우유 유통기한 표기 입법화를 추진한 이유?
미리 유통기한 표시할 수단을 마련 해 놓고 입법을 추진하면 다른 사업체들이 법에 맞추기 위해 유통기한 표기하는 공정을 추가하는 동안 유통망을 싹 뺏으려고
사실 우유 사업 자체는 별로 돈이 안됐고
우유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적자에 가까운 자금을 쏟았다는 말도 있음
일단 우유 산업의 유통과 품질 유지에 기여를 한건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사업 > 회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그룹 창업주 신격호 회장의 면접 일화 (0) | 2023.10.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