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Ferrari - GTC4Lusso
페라리의 첫 사륜구동 4인승 그란 투리스모였던 페라리 FF의 후속 차량이다. GTC4루소 또한 4인승 차량.
이름 GTC4Lusso는 페라리의 이전 모델이었던 365 GTC/4에서 따왔다.
FF의 정식 후속작 답게 GTC4루소도 4WD 차량이지만, 이전 FF에는 없던 후륜 스티어링을 추가해 조항성을 높인 것이 특징인데,
페라리 측의 설명에 따르면 눈밭에서도 안정적으로 굴러간다고 한다.
외관은 전체적으로 전작 FF와 많이 비슷하지만, 테일등은 612 스칼리에티처럼 4개이다. 또한 페라리의 최근 추세에 따라, 페라리의 전속 디자이너 역할을 하던 피닌파리나 대신 페라리 내부의 디자인팀에서 디자인했다.
차량 제원 | ||
모델명 | Ferrari GTC4Lusso | |
제조국가 및 제조사 | ||
최초생산년도 | ||
엔진형식 | 6.3L V형 12기통 자연흡기 | |
구동방식 | ||
배기량 | 6,262cc | |
최고출력 | 690마력, 8,000rpm | |
최고토크 | 697Nm, 5,750rpm | |
전장 | 4,922mm | |
전고 | 1,383mm | |
전폭 | 1,980mm | |
공차중량 | 1,790kg | |
최고속도 | 335km/h | |
제로백 (0→100km/h) | 3.4초 | |
승차인원 | 4명 |
관련차종
반응형
'자동차 > 럭셔리 노블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이바흐 엠페러 I 스칼대르시 (0) | 2017.11.06 |
---|---|
벤틀리 아르나지 (0) | 2017.07.25 |
애스턴 마틴 라곤다 타라프 (0) | 2016.09.01 |
마이바흐 62S 제플린 랜덜렛 (0) | 2016.07.24 |
벤틀리 뮬산 (0) | 2016.07.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