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자들 낙태 두번이상은 한다

2023. 11. 16. 01:13

시간여행가 일반
반응형

같은 병원에서 낙태 2번 정도는 기본으로 함..



2번 정도 낙태를 해야 그나마 정신 차려서



피임에 엄청나게 신경 쓰기 시작한다고 함



수술비용도 몇십만원밖에 안하고, 워낙 금방 끝나니깐.



그게 한국여자 현실이다..



회복실이 있긴한데. 수술 끝나고 잠깐 가는곳인데



크게 아픈게 아니라서 뭐 의미없고 대부분 질질 짜는 여자가 많고,



가끔 남자랑 같이 와서 달래주는 경우도 많다고 함 (대부분 모자 쓰고 옴 ㅋㅋㅋㅋ)





중요한건 1번만 하는 한녀를 본적이 없다고 함..



자기 병원 시술하면, 반드시 다시 낙태하러 2번이상 온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낙태 전문 의사라 잘알



대부분 약간 멀리에서 일부러 찾아 온다고 함.. 아는 사람 만날까봐 ㅋㅋㅋㅋㅋㅋㅋ





쌍둥이론 터졌길래 올만에 썰 품, 솔까말 뭐 다들 쉬쉬해서 그런거지.. 다 아는거라 뭐,



현실은 더욱 막장이라~ 친구 가끔 만나서 이야기 들어보면 한숨만 나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