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자의 입장에서 질문한다면


외국 : 한국 소득동질혼 지수 꼴지구나. 남자가 사회활동 더 오래해서 돈 많이 벌었구나?

한국 : 한남 군대가야돼서 2년 늦게 돈 범

외국 : 그래도 군대갔다온 남자는 존경받구 혜택 있지 않아?

한국 : 여자들이 군대 비하하고 차별이라며 혜택도 없애버림

외국 : 아.. 암튼 한남들은 여자 경제력보다 나이를 보나보네?

한국 : 나이도 한녀가 제일 많음

외국 : 아... 그럼 대신에 남편이 경제권은 가지지?

한국 : ㄴㄴ 아내가 내무부장관임 남편은 용돈 30만원 받음

외국 : 아.... 그럼 여자들이 애를 많이 낳나보네

한국 : 출산율 0.78임

외국 : 아..... 한국 여자는 맞벌이를 많이 하는구나

한국 : 맞벌이 비율 OECD 절반도 안 됨

외국 : 아...... 그래도 집에 있으면 애는 잘 키우겠다

한국 : 전업주분데 어린이집 보냄

외국 : 오.. 한국여자들은 진짜 결혼할 맛 나겠다

한국 : 한녀들은 결혼은 여자가 불리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보트릭스 사회 그동안 언급도 못했던 게 레전드다

다들 볼 수 있게 개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