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빨개면

2016. 7. 6. 13:03

시간여행가 기억보관소/단종된 식품
반응형

정말 추억의 라면입니다.


면발까지 빨개서 이름이 빨개면이었는데요 ㅋㅋㅋ


유치원 다닐 때 엄마한테 맨날 이거 해달라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아련하네요


붉은색의 면발이 더욱 식욕을 자극했었죠 ㅋㅋㅋ


맛있다는것만 기억날뿐 맛은 기억이 나질 않아요


벌써 10년도 훨씬 더 지났으니까요



면발에 고추양념을 넣고 반죽을 해서 그런지 면만 먹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국물도 맛있었고요 ㅋㅋㅋ


그당시 다른 라면을 못 먹었던 이유가 면발만 먹으면 맛이 안났었거든요 ㅎ


응? 그런데 컵라면이 있었네??



쇠고기맛 용기면은 처음보네요;;



보니까 김치맛 사발면도 있더라구요 ㄷㄷㄷㄷㄷ



하여튼 다시 나왔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ㅠㅠ


다시 새로운거 만드려면 돈도 시간도 노력도 많이들텐데


예전에 출시했던거 다시 내면 잘 되지 않을까요? 투자도 적게 할 수 있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