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저렴한 회

2020. 12. 28. 00:47

시간여행가 음식/레시피
반응형

12월에 특히 맛이 좋은 방어회



나는 회를 얇게 써는건 별로고 두껍고 기름진 생선 좋아함



참치 연어도 좋아함 



그래서 대안으로 먹는게 방어회 제주도나 남해에서 항공우편으로 받으면 된다












꽃새우라고 새우로 회를 만든건데  칼 없어도 껍질만 벗기면 되니까



돈 없으면 새우 사다가 회대신 먹어도 좋음



하나 둘 까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해삼 이것도 사다가 집에서 쓱쓱 씻어서 



배갈라서 손질하면 된다 맛도 좋고 영양가도 좋고



바다의 인삼이라 해삼










낙지는 추우면 구덩이로 들어가는 습성이 있어서 따뜻할때 잡힌다




여름에 낚지 먹이면 주저앉은 소도 일어나게 한다는데




낙지 사다가 칼로 탕탕쳐서 난도질 하고 참기름 소금 청량고추 달걀 노른자 




쉽지?















낚지가 비싸면 소 엉덩이 살이 싸니까 육회하게 달라고 하면 




반반 낚지랑 섞으면 된다

















멍게 향이 너무 좋다 멍게 하나만으로도 충분하다



진짜 저평가 받는 회가 아닐까 ?










이건 비단멍게 내가 정말 좋아함



횟집 가면 비단멍게 항상챙겨 준다 ㅋㅋㅋ












봄의 왕 멍게 비빔밥 



깨 1수저 참기름 1수저 간장 간 맞춰서 조금씩 비비면서 추가



와사비 약간 이것도 취향것



멍게 비빔밥 한번 먹으면 간장게장에 돈 5만원 날린거 생각날꺼다



조만간 멍게 비빔밥 tv타면 미친년들 블로그에 5월은 멍게 비빔밥 먹어야 하는거 아시죠?



개드립 칠거다 ㅋㅋㅋㅋ








연어회 



나는 코스트코 가서 연어 3.5만원 짜리 사서 배터지게 2끼 먹어



가성비 좋더라




싸고 맛이는 해산물 라이프 즐겨라


[출처] 회 좋아하는데 돈 없으면 가성비 추천한다
[링크] http://www.ilbe.com/983203084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