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느들이 한녀 싫어하는거 잘 암 ㅇㅇ나도 존나 싫음
나도 여초 해줘& 비이성적 조리돌림 때문에 같은 한녀를 혐오하고 있거든. 그래서 판도라의 상자를 하나만 까고 가겠음

일단 30대 아줌마들 표독하고 취집 좋아하는거 너희도 이미 너무 잘 알고 있더라. 잘 아니까 앞으로도 안만나면 됨

근데 그럼 20대는 괜찮을까? 특히 느들이 좋아하는 20대 초중반 한녀? 나는 아니라고 본다

가끔 한녀중에 대학 갓 졸업& 졸업예비반인데 외모도 괜찮고 행동거지가 조신하고 대화해보면 가정적이고 경제관념이 투철한? 소위 말하는 개념녀로 보이는 애들이 있어.

보통 이런애들이 결혼시장 나가면 의사 같은 사람 후딱 낚아서 결혼하거든? ㅋㅋㅋ근데 시발
너희가 말하는 스탑럴커라는거 전문적으로 훈련하는 학원 있는거 아냐?

내가 알기로 최소 그게 15년전부터 있었음
신부수업학원이라고 공개적으로 운영하는 것도 아니고 추천제로 들어간다고 함
이걸 어떻게 아냐면 나이차이 좀 나는 내 사촌언니가 대3부터 거길 다녔음

그 언니가 학창시절 일진+지잡대+클럽살이 하던 찐이었거든

근데 대학교 3학년 되더니 갑자기 그 학원가서 월 300내고 조신하고 품위있는 말투, 우아한 웃음, 남자들이 좋아하는 답변(대충 가정에 헌신적인척하고 사치 안부리는 개념녀로 '보이게' 훈련시키) 같은거 배우더라. 거기다가 조신해보이는 코디랑 걸음걸이 이런거 다 익혀옴

그래서 그 언니는 대학 졸업전에 선봐서 12살 연상 의사랑 결혼함. 여기까지만 보면 평범한 퐁퐁의 시작일 뿐이지?

심지어 너네는 2세에 집착하니까 퐁퐁이라도 젊은여자면 30대보다 좋다고 생각할지도 몰라.
근데 저런 전문 신부수업 다니는 년들은 전부 20대 초반이거든. 그게 무슨말인줄 알아?

원래 인간은 20대 초에 호르몬이 폭발해서 그 어느때보다 열렬하게 사랑하고 싶고 이성도 만나고 싶을 나이야.

근데 얘들은 동갑 존잘남을 버리고 40살 다되어가는 머리벗겨진 의사들을 찾아. 왜 그런지 암?

얘들은 다 끝내고 온거야. 20대 초반에 이미 평생 놀게 다 끝나서 남자가 질리고, 그래서 남들보다 빠르게 퐁퐁을 찾는거야. 그 말은 10대부터 성행위, 담배, 술 다 겪어봤다는거고. 그래서 또래 20대 여자애들이 하는 연애놀음 같은거 재미도 없고 시시해보임. 그렇게 20~21살에 그냥 갈데까지 간 애들이 22살 정도에 노는거 접고 빠르게 퐁퐁 찾는거임. 솔직히 여자들도 알아 그 나이가 깡패인거

여기까지 읽어도 32세 퐁퐁 찾는 여자보단 22세에 퐁퐁 찾는 여자가 나을거같지? ㅋㅋㅋㅋㅋㅋ일단 니들이 말하는 우영우 안나올거 같아서.

근데 글쎄. 그 부류가 애낳는 순간 본성이 싹 드러나는거 암? 아무리 돈을 쳐부어서 조신 학원을 다녀도 뭐? 그깟 학원이 인간 본성을 바꾸는건 아니잖아.
그래서 그런애들 애 낳고 나면 슬슬 원래 모습이 나와.
뭐 거친 입 담배 이런걸론 놀랄것도 없고, 제일 골때리는게 일진짓을 집에서 그대로 하기 시작한다는거임

내 사촌년이 역겨운 이유가 조카들을 진짜 미친듯이 패
애들이 친모라고 하면 학을 떼고 눈도 못마주치더라
아동학대 신고하면 되지 않냐고? 신고는 절대 안통함 ㅋㅋㅋ
알다시피 얘들은 32살의 패시브 스탑럴커랑 다르게 학원에서 고급 스탑럴커 기술을 전수받았거든. 보통 여자보다 조신하게 보이는게 얘들 무기야. 설령 경찰이 오더라도 즙짜면서 신고한 애들을 정신 이상한 것처럼 몰고가고, 청순가련한 피해자 연기를 하면 경찰도 할말 없어.

물리적 증거는 없냐고?
있을리가 있냐. 10대 일진 시절부터 학폭위 안걸리게 사각에서 애들 교묘하게 패고 다니는 년이 육체적 증거같이 허접한걸 왜 남김 ㅋㅋㅋ
(참고로 조카들 맞는 이유는 성적 때문임)

이런걸보면 12살 연상 남편은 안말리고 뭐하냐 싶지?
뭐하긴. 의사면 학창시절 공부만 하던 찐따란 뜻인데 일진 앞에서 찐따가 뭘 하는데 ㅋㅋㅋ이 악물고 지 애들 망가져가는거 구경함. 재산관리권 강탈은 기본이고 용돈받아 생활하고 편의점에서 끼니떼움
근데 그게 너무 자연스러워서 자신이 불행한줄도 몰라

사촌은 툭하면 자기처럼 어리고 예쁜(물론 성형ㅋ) 여자를 상대로 남자가 쪼잔하다고 형부한테 가스라이팅 갈기면서 모든걸 삥뜯고, 형부 병원에 쳐들어가서 장부 열어보고 그럼 ㅋㅋㅋㅋ
이걸 나이든 사회의 남자 vs 어린 여자로 보면 안되고
평생 공부만 하던 모솔출신 찐따 vs 일진의 구도로 봐야함

이은해가 왜 자기보다 훨씬 고학력에 능력있고 나이많은 남편을 노예처럼 다뤘겠어. 일진력 뿜으면서 가스라이팅 갈기면 공부만 한 퐁퐁이들이 뭘 할수 있는데?

그러니까 늙은여자 혐오에 빠져서 젊은 여자한테 설거지 당하지 마 ㅋㅋㅋ 걍 이 나라에서 결혼을 하지 않는걸 추천함

나도 한녀라 주위 20~30대 한녀들한테 별의별 쌉소리를 다 듣는데 진심으로 고3때부터 오로지 미래퐁퐁한테 자기 학벌을 어필할 목적으로 수능보는 년도 있음. 자기 절대로 회사같은거 다니지 않을거래.

당시 내가 인팁끼 못누르고 순수 궁금증으로 "직업도 안가질거면 왜 번거롭게 대학을 가냐"고 물었거든? 그러니까 그년 발작버튼 눌려서 바로 내 머리채 잡고 왕따갈기더라 ㅋㅋㅋㅋ 아니 진짜 궁금해서 물어본거 뿐인데 조기퐁퐁탐색하는 애들 인성이 이래..근데 이정도 인성이 딱 한녀 평균임

주절주절 말이 많았는데
결론은 노괴 무섭다고 어린여자 만나는 것도 딱히 해법은 아님. 30대가 어설프게 홀로 각성한 자연 스탑럴커라면 20대초반은 최정예 특수교육 이수한  일진 스탑럴커니까. 학교다닐때 일진녀들 휘어잡았을 정도로 씹알파남 아닌 이상 무조건 너네집 주도권은 일진출신한테 넘어간다는거. 니 미래 애들은 기형은 아닐지라도 맞고살고, 니는 이은해같은 마누라한테 용돈받고 설거지하고 재활용하러 나간다는거.

그렇다고 절대 30대 한녀혼 추천하는거 아님
30대에 대해 굳이 안적은 이유는 니들이 이미 잘 아는거 같아서 귀찮아서 안적은거임. 그냥 계속 거르면 됨
국결은 뭐 국적먹버 안당할 자신 있으면 하는거고
알바아님

근데 내 솔직한 생각을 말하자면 좆같은 세상에 돈들게 애를 왜 낳음? 그냥 결혼하지 않는게 옳다고 본다.

이상 니들이 싫어하는 아줌마가 미친 한녀들에게 조금이라도 광역딜 박히길 바라며 간다ㅂㅂ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