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키르기스스탄의 한 축제에 간 유튜버
들어가자마자 여자분이 음식을 줌
od
우리 전통 음로예요
음료수도 춤
장이나(어머니) : 어디서 왔이2
한국에서
나라를 물어본 후 적극적인 여성분의 어머니ㅋㅋㅋ
키르기스스탄 여자 한 명 획하고 채가송 ㅎ
오케이 큐발라 (=사위)
따님의 사위로 허락을 함
팬찬제이?
엄지척! )
따님도 허락ㅋㅋㅋ
는대

근데 너무 어려요 (15살 차이)
아냐 아냐 괜찮아
진짜요
그냥 걸혼해
나이는 문제가 없다는 어머님
동당) 네가 켄상으면 니나는 좋아
송당) 네가 괜참으면 나는 좋아
모르켓어
유튜버가 적극적으로 나오니까 수줍어 함ㅋㅋ
we have a tradition that the futre
bnd houd ge nony
#o
( 신랑이 신부측에 결혼 지참금을 주는 계 여기 전동 문화라고 한다 )
그래서 얼마요? 열마면 돼요? (잠시 원빈님 빙의)
약 390 만원 ~ 650 만원)
3,000- 5,000
15살차 5000달러 노 프로블럼
10일 뒤 재방문 약속 ㅋㅋㅋ
여자분이 캡쳐본과는 다르게 수줍음이 많으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