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것은 돼지 다리로 만드는 독일식 요리인데요, 족발과 같은 부위를 사용한답니다 ㅋㅋㅋ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그야말로 엄청난 대박음식이라고 할 수가 있어요 ㅋㅋㅋ



슈바이네학세로 잘못 알려져있는데, 슈바인스학세가 맞아요~ 독일어로는 Schweinshaxe죠 ㅎ


참고로 독일은 도이칠란트를 우리나라 말에 맞게 바꾼 것이고, 


게르만은 실제론 절마니 라고 하니까 알아두세요





썰어놓으니 군침이 절절 흐르는군요... 하...




만화에 종종 나오는 고기같지 않나요??



동양의 만화에서 나오는 만화고기 말이죠 ㅋㅋㅋ



서양 만화에서는 이런 식으로 나와요 ㅎㅎ


튀김과 생고기의 차이...??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