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건 전적으로 다 내 경험에 의한것들이기 때문에 신뢰도는 90%에서 오차범위 +-5 다


우리 모쏠아다 게이들은 처음 여자친구를 사귀면 이년이 낙태를 한년인지 안한년인지 가늠하기 어렵다.


물론 보통 남자들도 마찬가지. 게다가 김치년들이 이쁜이 수술에 처녀막 재생수술까지 받으면 여간 분간하기 어려운게 아니다.


출산경험이 있던, 낙태경험이 있던 일단 "임신" 자체를 겪은년들의 공통된 점이 하나 있는것을 알아냈다.


섹스를 안하고도 알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다. 


밑에 그림의 짤로 설명을 주겠다.





위에 그림에서 보면 저기 검은선으로 그린 겉에 보이는 가슴과, 


그 안에 빨간선으로 그려진게 몽우리 같은.. 그냥 가슴을 이루고 있는 내용물이라고 보면 되는데, 


임신한년들은 저 겉 스킨과 속 살 사이에 저렇게 공간이 있다.


임신을 겪지 않은년들은 저 사이에 공간이 없이 그냥 꽉꽉 차있다. 이건 빨아보거나 만져보면 안다.


그러나 "임신"을 겪은애들은 저 표피와 속 지방층 사이에 저렇게 공간이 있다. 


만져보면 "어..? 가슴이 조금 꺼진건가 왜 여기는 이렇게 탄력 없이 쭉쭉 늘어날까" 라는 생각이 든다


보통 유륜범위를 만져보면 느낄 수 있다. 이유는 여자는 임신을 하게 되면 자연스레 유선이 더 발달해서


가슴이 조금 더 발달하게 되는데, 출산을 하거나 낙태를 하게 되면 이제 쓸모가 없어지게 되어 다시 퇴화한다.


퇴화보다는 그냥 가슴이 다시 원 상태로 돌아가게 되는데, 그 공간이 무언가로 채워진 채로 돌아가는게 아니라,


겉 표피는 늘어났는데 속 안에 가슴이 다시 원 상태로 돌아가니 늘어난 표피와 꺼진 속 살 사이에 공간이 생기는것이다.


아무튼 "임신"이라는걸 겪은 여자는 보통 다 저렇게 유륜 범위쪽으로 해서 젖 안이 좀 비었다? 라는 느낌이 드는 가슴으로 된다.



3줄 요약


1. 내가 겪은

2. 낙태녀 임신 경험녀

3. 병원기록 추적이나 섹스없이 걸러내는 방법


[출처] 여자, 여친이 낙태 경험 임신경험이 있는지 알아보는방법
[링크] http://www.ilbe.com/101635878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