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처음본 와플 전문점이 보이길래 들어가봤습니다 ㅎㅎ 종류가 참 많네요

토핑이 하나씩 올라갈때마다 천원씩 추가되더군요

플레인
1000원에

생크림
누텔라
가나슈
블루베리
티라미수
그린티라미수
2000원

애플시나몬
쿠키앤크림
생크림 누텔라
바나나 누텔라
누텔라 크림치즈
블루베리 크림치즈
3000원

대충 요렇게 파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여기는 이대역점이에요 ㅋㅋ
이화여대 후문쪽?에 있습니다

벨기에식 라에쥬 와플이라 써있네요

전 일단 시범으로 플레인을 사봤는데
엄청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겉은 바삭한데 속은 부드럽네요 ㅎ
게다가 시럽이 발라져있어
촉촉하기까지...

역시 전문점!!


플레인이라 걍 빵만 나올줄알았는데
끈적한 시럽이랑 달콤한 설탕도 씹히더라구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