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항 데기를 히다모업, 연날 들는
"우리나라는 적은테 체이리 공한
에 많냐"
라는 말림.
발기는 함ㅋㅋㅋ
그리면 미기서
국니신 중에 가장 킨 김포 ~ 제주
가는 기랑
비고식 키까운 대구 오제주 카는
기랑
5분박에 차이 원다는 이유 할거
관율?
가발(ogt마로 그린 그팅 ㅊ
비함기가 출업림에서 라평고도 모
근사하자 하갑하면 카로 지구도
오상보 정도로 가만기 다28. (층
대 싸한현지 아주 간단허 삼경한)
비행기가 시속 600-70아km 달린
다고 하는데, 그 검도 달월 시간도
만나코는거협.
여기서, 우리나라 국내선예서 제
다기는 요베스틱어라는 없여 나요
는거임.
자품 면노선인 김F + 재주도슨
한고도 거의 요르지 못하고 바르
눈거함
마. 상고로 지르기라고 하는 권
미일기 성킨 덴진 가지고 있는 비
햄기 라는
그키면 체로기 많고 어면 비함기
가밌나?
ATEC
바코 프쿠텔리를 달고 있는 트류
리 되시좌다.
이현 프8기는 지비용 합장사가
저약발광합단한 광함을 겠개 가지
고있는대
1. 연교호물어계드거보다 선 중
2, 이학짜 거리가 람이서 디암함
이작라보 수 없다
윤휴바음이 체드기보다 사다
와 관은 장림율 가지고 있다.

못참지
어기랑단지 프로벌레거에서
말기 휘에 이머 환공사에시 사토
를했다
ATR2를 8세서 사업있 린 라이
있므나
레트기 대신데 윤창한 프르콜러
보고 탄은거무한 사함물도 학요다
고함.
2차 세계대친 식던
Be
그런 비주없.2
이립에 왜 는동합 유류버토 프로
클러 비발기(040하 보고 2차 세
겨대진에나 타연 비블기 아니냐고
말찰 접도원 훠
상인이 한싱항공은 특망했고
한설한공을 이어발은 니케어참공
은 프름기는 보유를 이에 입하고
있음.
미주한공도 0400울 도입했으
나 사람들의 프륨기 거무 천양을
이기지 웃하고 전부 처폰관다고

그리고 의근예 하이에머라고 하는
외사가 프룹기 4대(ATR-72) 가
지고 사업울 보지만.
이무체도 형문 카으로 프보콜리기)
돌미가는 게 보인다는 심라책 불
만김+
키세키 삭으니 제트기메 비세혼
들린디는 침대 외해
송격를에게 화인 담해서)
연류효율, 이학특거리 어집, 운물
비용 통의 장전이 참체저 우리나
라 실접에 어폴린다는 의진어 많
아도 배적담하는 효과비 기지은

연료효율, 이착륙거리 이점, 운용비용 등의 장점이 합쳐져 우리나라 실정에 어울린다는 의견이 많아도 배척당하는 효과를 가져온듯

반응형

'교통 > 항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토자이로 AutoGyro  (0) 2019.06.19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경찰에 도입된 호버서프  (0) 2017.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