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이랬던 곳을 다 하얗게 칠해서 지워버렸네요



바로 영국인들 몰려와서 조롱


이스트런던 그래피티 월에 중화인민공화국 유학생 한명이



싹 새하얗게 밀고 중국공산당 키워드만 딱 적었네요



"서구식 자유주의의 폐해를 알려주는 충격요법이다"

(=자유를 허용하면 나처럼 이러케 테러할수있다 =중국식 통제가 우월하다)



라고 주장한게 알려졌습니다



그 결과


"나는 나라를 사랑하지 않고,



나라도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


"민주주의 없음"



"404 NOT FOUND"



"평등하지만 누군가는 더 평등하다" (조지 오웰이 쓴 동물농장 명대사)



"무평등"



"시진핑핑이"



"습근평은 무능하고 안 청렴하다"



이런 식으로 친절하게 낙서 그래피티 늘어나는 중이고



현재 꼬라지는 여기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https://twitter.com/whyyoutouzhele/status/1688348266356695040?s=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