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옛날 vs 요즘 게임 개발자들 차이 특징
시간여행가
2024. 12. 14. 0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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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날 게임 개발자들:
"난 콜러코스터 타이쿤을
어셈블리만 사용해서 만들었지
그러면 대부분의 컴터에서
들아갈꺼야"
"이번 저희 신작를
-저희가 만든 슈터게임은
해보시죠, 처음 몇개의
용량이 97kb 밖에 안
합니다"
스테이지는 무료로
배포됩니다."
요새 트리플A 게임 개발자들:
"최소사양이요? 컴터가
켜지기만 하면 되요"
"저희의 싱글게임은
상시온라인상태가
"최적화요? 그냥 컴터'
바꾸세요, 최소한 차세대급 유지되어야 합니다. 왜
"저희 게임은 500기가
정도 굳이 할니다. 할필요 활필요 다른 없잖아요 없잖아요 게임은 사양이여야안 팅기고 쟁을
그래야 하냐고요?
서 발사이도0 다
즈까세요."
할 수 있거든요"
거기에 추가 업댓은 50기가
입니다."
"죄송하게도 저희 직원들이 여직원의
모유를 훌치느라 오류를 고칠 수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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